예약티켓은 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 입구에서 배부합니다.

 

사전예약자에 한해서 관람이 가능합니다.

 

좌석은 선착순(랜덤)으로 지정해 드리며, 선택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방문 시 신분증과 예약내역증(핸드폰 문자메세지)을 가지고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국회의사당 내에는 주차를 할 수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국회둔치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공연관람에 못 오실 때는 예약 취소 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예약 취소는 타인에 대한 배려입니다.

 

9월 행사에 예약 후 취소 없이 불참하신 경우(No-Show)

 

차후 공연 예매에 1회 예약이 제한 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한빛예술단

출연진 : 한빛오케스트라, 브라스앙상블, 프로젝트 the Band


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재능을 갖춘 세계 유일의 시각장애인 전문연주단입니다. 전문성과 대중성을 가진 연주단체로 연주를 통해 장애 인식 개선뿐 아니라 생명존중, 배려,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. 희망을 노래하는 한빛예술단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공연을 통해 대한민국 장애예술의 위상을 알리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.


- 서울시 전문예술법인

-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전부문 1위(2016,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)

- 민간예술우수공연프로그램 선정(2017~2022,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)

- '최다암보, 최장시간 오케스트라 연주' 기록 성공(2022, KRI한국기록원)




음악 안에서의 자유

Music in the Dark


시각장애, 어둠이라는 그 장애가 오히려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되어 음악 안에서 자유를 얻었습니다. 음악은 삶의 전부이자 희망이 되었습니다.


한빛예술단의 특별함은 첫 모습에서 확인됩니다. 무대 위 어디에도 지휘자와 악보가 보이지 않습니다. 그러나 연주는 시작됩니다.


모든 악기의 음들이 기억되고, 지휘자의 곡에 대한 해석이 약속이 되고, 고된 과정들이 이어진 무대 위 단원들은 그 노력의 첫 시작을 알리는 작은 소리에 집중을 합니다. 무대 위 긴장은 지켜보는 관객들 모두를 숨죽이게 합니다.


이어지는 첫 음의 강렬함을 시작으로 숨죽인 관객들 사이를 오고 가는 아름답고 자유로운 선율, 하나가 되어 연주하는 호흡은 듣는 모든 이에게 진한 감동을 전합니다.


프로그램 소개


 - 한빛오케스트라 : 차이콥스키 <백조의 호수 - 정경, 왈츠>, 사라사테 <지고이네르바이젠> 등

 - 브라스앙상블 : BTS  , Queen 메들리 등

 - 프로젝트 the Band : 도깨비 OST  , 미녀와 야수 OST